NCT 127 엔시티 127 Comeback Stage - Superhuman 「歌詞」 - KBS NEW MUSIC BANK 2019.05.24


NCT 127 엔시티 127 Comeback Stage - Superhuman 「歌詞」 - KBS NEW MUSIC BANK 2019.05.24

같은 것만 반복되는 재미없는 하루를 벗어나
모두 다 깨워 (Shake it off!)
강렬해진 빛의 shadow
몰아치는 감정의 해답은 (No, no, no)
너인 것 같아

[Verse 2]
똑같은 어제는 잊고 (어제는 잊고)
어느 영화처럼 잠든 날 깨워 (날 깨워)
고개를 들고 소리쳐 all day (소리 칠래)
거울 앞의 내가 놀랄 만큼
I'm so super! Aye!

[Pre-Chorus]
Yeah, superhuman
I'm so super! Ayy!

[Chorus]
한계를 넘어 superhuman


이 순간 진짜를 봐 babe
감춰왔었던 나의 맘을
깨워봐 you saved my heart

[Verse 3]
우린 매일 아침 비슷해 wake up
우린 지금 어디에 있어?
사람들의 기준은 break up
이건 dangerous but 너란 보석을 찾기 위한 일인 걸

[Verse 4]
너무 완벽한 moonlight (Moonlight)
나를 넘어선 이 밤 (Yup yup)
너와 나의 세계로 Hurry up
어디로든 떠나 보는 거야
자꾸 멀리서 찾진 마 네 맘속 새로운
New world view
눈을 떠봐

[Verse 5]



You see my hope was all but gone
너무 바라왔었던 꿈꿔오던 나의 모습처럼
My heart and mind all day (and mind all day)
나를 향해 계속 소리쳐 와
You're so super! Ayy!

[Pre-Chorus]
Yeah, superhuman
You're so super! Ayy!

[Chorus]
한계를 넘어 superhuman
이 순간 진짜를 봐 baby
감춰왔었던 나의 맘을
깨워봐 you saved my heart

[Post-Chorus]
Some way some how 스쳐갔던 꿈들
You don’t give up 나의 꿈을 이뤄주는 건 나뿐
Yeah 이 순간 see right on time, ayy


[Bridge 1]
나를 구하는 것은 나일 뿐
뭐든 될 수 있어 할 수
있어 한계를 시험해 try
충격을 넘어 소름 끼칠
엄청난 게 난 되고 싶지
내가 먼저 끝을 말하지
않으면 끝이 아니야

[Bridge 2]
가장 뜨겁던 그 장면을 맘에 담아
Got me feeling like a super
I know I can fly, yeah

[Chorus]
한계를 넘어 superhuman
이 순간 진짜를 봐 babe
감춰왔었던 나의 맘을
깨워봐 you saved my heart





[Post-Chorus]
If you wanna feel it say yeah
(Yeah, superhuman)
Superhuman 언제나 바로 너야
늘 곁에 있는 평범했던 너와 날 깨운 거야

[Outro]
Yeah, superhuman
Yeah, superhuman
If you wanna feel it say yeah (Yeah!)

NCT 127 엔시티 127 Comeback Stage - Superhuman 「歌詞」 - KBS MUSIC BANK 2019.05.24 - 翻訳 日本語で

同じだけ繰り返されるつまらない一日を超えて
みんな目を覚ます(Shake it off!)
強烈な光のshadow
吹き付ける感情の答えは(No、no、no)
は君のように思える

[Verse 2]
同じ昨日は忘れて(昨日は忘れて)




どの映画のように眠っている日目を覚ます(日目を覚ます)
頭を上げて叫んall day(音チルレ)
鏡の前の私驚くほど
I'm so super! Aye!

[Pre-Chorus]
Yeah、superhuman
I'm so super! Ayy!

[Chorus]
限界を超えてsuperhuman
この瞬間本物を見てbabe
隠してきた私の心を
目を覚ます見you saved my heart

[Verse 3]
私たちは毎日、朝似wake up
私たちは今どこにいる?
人々の基準はbreak up
これdangerous but君という宝石を見つけるために一人掛け





[Verse 4]
あまりにも完璧なmoonlight(Moonlight)
私超え夜(Yup yup)
あなたと私の世界にHurry up
どこにでも離れて見ている
どんどん遠くチャトジンマはい心の中の新しい
New world view
目をトブワ

[Verse 5]
You see my hope was all but gone
とても眺めてきた夢見てきた私の姿のように
My heart and mind all day(and mind all day)
私に向かって継続叫んと
You're so super! Ayy!

[Pre-Chorus]
Yeah、superhuman
You're so super! Ayy!




[Chorus]
限界を超えてsuperhuman
この瞬間本物を見てbaby
隠してきた私の心を
目を覚ます見you saved my heart

[Post-Chorus]
Some way some how擦れて行ったクムドゥル
You do not give up私の夢をかなえるのは私だけ
Yeahこの瞬間see right on time、ayy

[Bridge 1]
私求めることナイルだけ
何されることがあり、することができ
ており、限界を試しtry
衝撃を超え不気味
驚異的なこと私はなりたく
私が最初に端を言わ
場合は、終了ではない


[Bridge 2]
最も熱かったその場面を好きに入れて
Got me feeling like a super
I know I can fly、yeah

[Chorus]
限界を超えてsuperhuman
この瞬間本物を見てbabe
隠してきた私の心を
目を覚ます見you saved my heart

[Post-Chorus]
If you wanna feel it say yeah
(Yeah、superhuman)
Superhumanいつもすぐ君
いつもそばにいる平凡君との日目が覚めたよ

[Outro]
Yeah、superhuman


Yeah、superhuman
If you wanna feel it say yeah(Yeah!)



from New Lyrics

Yorumlar